본문 바로가기

포장관련기계

캡핑기, HC420 정보 공유 합니다.

캡핑기 HC420 제품정보 공유 합니다.

 

  

저희 코스메틱엔지니어링은 국내 최대의 화장품 제조회사인 (주)태평양(아모레퍼시픽)에서 공장건설, 설비자동화, 공정개선, 설비관리, 환경관리 등을 전담해온 경험을 두루 갖춘 Engineer로 구성되어 1994년 9월 국내 유일의 화장품 공장건설 Engineering 및 Consulting   전문회사로 출범하여 지금에 이르렀으며 제조업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기술의 창조와 승화를 모토로 업무에 임하고 있으며, 작품을 만드는 예술가의 감성으로 장인의 혼이 담긴 제품을 생산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주 생산제품에는 저점도/고점도/점액질의 제품을 용기에 주입하는 충진기와 뚜껑을 닫아주는 캡핑기 등이 있으며, 소량다품종 생산과 소규모 생산에 효율적이고도 경제적인 기계를 만들어 국내판매 및 해외로도 수출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캡핑기 HC420는  다아라기계장터(http://daara.co.kr)에 등록된 제품이며, 온라인 산업 B2B 1위 마켓플레이스 다아라기계장터의 추천 회원사 제품정보입니다.

 

 

 

 

 

캡을 용기에 똑바로 올려만 주어도 캡핑이 가능한 구조로 제작한 소형 캡핑기로서, 잠그는 힘의 조절은 전자식이며, 작업할 용기에 따른 높낮이 조절을 핸들로 간단히 할 수 있어 작업 품목 교체가 수월하고 소형화 되어 이동 사용이 가능한 경제적인 캡핑기 입니다. 

 

전화 문의시에는, [다아라기계장터를 통해 제품정보를 보고 전화] 하셨다 하시면
가격, 서비스 등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